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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자주묻는 질문

회원님들이 많이 궁금해 하시는 질문들을 확인해보세요.
A.

본인명의 휴대폰이 아니라면 인증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PASS앱을 통한 인증은 QR인증/지문인증/문자인증 통하여 인증이 가능하십니다.

A.

모바일 쿠폰 구입 후 휴대폰으로 문자를 수신하지 못하신 경우

플러스핀에서 재발송을 도와드리니 플러스핀 사이트 하단 채널톡 상담으로

정확한 구매일자/수신자번호/상품권명/ 금액을 알려주시면 재발송 처리를 도와드립니다.

A.

구입하신 모바일상품권은 플러스핀 하단 채널톡에 문의 주시면 상품권 발행사 정책에 따라 홈페이지를 통하여 환불하는 

방법을 자세하게 안내되어 있으니 확인하여 환불 진행 가능합니다.

A.

홈페이지 팝업이 차단되었을 때 숫자 입력이 되지 않습니다.

주소 창 상단에 팝업 및 리디렉션 허용을 체크하고 새로 고침 후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A.

현재  거주하고 계신 지역에 따라 수신 시간이 차이가 상이할 수 있습니다.

오랜 시간 수신을 받지 못하였다면 상담 메신저를 통해서 연락 주시면 빠른 도움드리겠습니다.


대표적인 수신불가 사유

1. 1668-2445(스팸처리)

2. 선불폰

3. 수신정지상태

4. 해외거주

A.
구매내역 확인은 마이페이지를 확인해 주시거나, 하단에 채널톡으로 문의 주시면 안내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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